몰리스 게임 - 스포츠보다 더 다이나믹한 인생이야기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영화는 머니볼 감독의 또 다른 영화 '몰리스 게임'입니다.

    한때 유명한 스타의 스캔들 뉴스가 기억이 나는데 이 이야기가 영화로 담은 작품이 바로 '몰리스 게임'입니다.

    유명 스포츠스타의 대표적인 스캔들. 이 작품은 올림픽 스키 선수 출신의 이야기인데 그렇다고 스키나 스포츠로서의 성공 스토리는 아닙니다.

    머니볼이 야구를 소재로 하지만 야구영화가 아닌 경영의 이야기인 것처럼 

    이 영화 몰리스게임도 스키는 하나의 소재일 뿐 이 영화 전체 플롯을 이끌어가지는 않지요.

    전 세계를 시끄럽게 한 포커 프린세스 몰리 블룸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몰리스 게임'

    우리나라에선 크게 흥행하진 않았지만 꽤 재미가 있습니다. 

    스토리도 배우도 매력적인 영화 '몰리스 게임'입니다.

     

     

    🎬  기본 정보

    개봉 : 2018.09.06.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드라마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40분

    배급 : ㈜영화사 빅

     

    🎥  간략한 스토리

    올림픽 출전을 위한 경기에서 부상으로 한순간 모든 것을 잃게 된 올림픽 스키 유망주 ‘몰리’. 그녀는 우연한 기회에 지하 포커 세계를 움직이는 하우스에서 일하게 됩니다. 어쩔 수 없이 시작한 그 일에서 악덕 고용주의 횡포에 모든 것을 던지고 자립하여 하우스를 운영하게 됩니다. 할리우드 로열패밀리부터 스포츠 스타, 거대 기업인들까지 참여하는 비밀의 하우스. 상상을 뛰어넘는 판돈과 은밀한 거래가 오가던 비밀 하우스에서 조금씩 균열이 일어나게 되지만, 몰리는 그 틈을 타 포커판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자 ‘플레이어 X’와 함께 세계 최고, 최대의 포커 하우스를 새롭게 오픈합니다. 하지만 점점 커지는 판돈과 시한폭탄과도 같은 플레이어. 그 많은 갬블러가 모여들수록 ‘몰리’의 포커 하우스는 점점 긴장감이 감돌게 되고 결국 파국에 이릅니다. 하지만, 구속된 이후의 몰리. 참 멋있습니다. 그녀의 과감한 선택은 과연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까요?

     

    🎬  감독과 출연자

    너무나 좋아하는 영화 머니볼의 아론 소킨 감독이 연출한 영화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비슷한 것 같네요.

    여자 주인공은 인터스텔라, 마션의 제시카 차스테인이 맡았습니다. 다시 보게 되네요.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오랜만에 케빈 코스트너가 출연을 했네요. 주인공의 아버지로 출연을 했습니다.

    예전보다는 다소 불은 몸인 듯 하지만 오히려 더 보기 좋은 것 같네요.

     

    📷  관련 사진

    경기에서 다친 몰리. 하지만 끝은 아닙니다.

     

    🎤  맺는 말

    스포츠가 하나의 소재이지만 모든 것은 아니며 포카도 하나의 소재이지만 전부가 아닙니다.

    몰리의 인생을 이끌어가는 하나의 소재일 뿐이지요. 몰리의 이야기를 통해 보여주고자 하는 것은 스포츠나 도박 영화가 주는 카타르시스와는 결이 다릅니다.

    이 선수의 인생을 통해 배우게 되는 것. 사람들마다 다르겠지만 몰리는 본인의 가치를 위해 영혼을 팔지 않습니다.

    무모할 정도로 고집스러운 그가 지금까지 멋지게 살아남은 이유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멋진 그녀의 인생 이야기를 꼭 한번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트레일러 및 관련 영상

     

     

    이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